은행감독원 금융애로대책반 확대 운영





[보도참고자료]


은행감독원은 종합상황실내에 운용하고 있는 『금융애로대책반』을 확대하여 이번 동화, 동남, 
대동, 경기, 충청은행 계약이전 명령과 관련한 거래고객의 애로사항을 접수받아 이를 해결토록
하고 있음

  ─ 주요 애로사항 및 상담내용
     o 정리은행 거래고객의 예금인출
     o 어음수표결제 및 교환회부
     o 세금등 공과금 납부
     o 수출환어음 결제 수입 L/C개설, 해외송금등 대외거래
     o 기타 정리은행과의 금융거래 관련한 애로사항


  (전화번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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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759 - 5367, 5123, 528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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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759 - 5390, 5391, 5392, 5393, 5394

  (FAX번호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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